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 협력체계 및 지원을 위한 방안 모색 토론회 > 지역기관 소식

본문 바로가기
  • ENGLISH
  • 글자크기
  • 사이트 내 전체검색


장애인 학대없는 사회, 장애인의 평등하고 자유로운 삶

알림

지역기관 소식

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 협력체계 및 지원을 위한 방안 모색 토론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1-02 13:21 조회459회 댓글0건

본문

「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 협력체계 및 지원을 위한 방안 모색」 토론회가 12월 22일(금) 14시,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‘누림’ 대회의실(210호)에서 경기도민과 유관기관을 대상으로 개최된다.

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(이하 ‘권익옹호기관’)과 (사)경기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(이하 ‘연구소’)주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오는 28일 개관을 앞둔 권익옹호기관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으로 현장에서 활동하는 전문 인력들이 토론자로 나와 각 영역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권익옹호기관이 성공적인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진솔성 있는 토론이 진행될 것으로 보여 진다.

또한 경기도 내 31개 시·군의 장애인 학대 관련 사업을 담당하게 될 권익옹호기관이 실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효과적 협력체계 구축 및 지원방안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될 예정이다.

이번 토론회는 장애인권익옹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, 신청서는 붙임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(ggaapd@hanmail.net)로 접수하거나 최영주 대리(031-494-7985)에게 문의하면 된다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(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)